2014년 8월 18일
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(회장 장길자) 헌혈소식이 미국 Fox에서 보도 됨~!!
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(회장 장길자) 헌혈소식이 미국 Fox 에서 보도 되었습니다..







2012년 7월 29일
미국 Fox 언론보도


[TV 번역 보기]
오늘 디어 파크에서 생명을 살리려는 노력에 사람들이 팔을 걷어 붙였습니다.
함께 보시죠.
텍사스 의과 대학 병원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(회장 장길자) 헌혈 캠페인이 펼쳤습니다.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(회장 장길자)는 이번달에 100여 국가 1000여 개 도시에서 혈액을 모으고자 전 세계적인 헌혈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.
현재 2초에 1명꼴로 혈액을 필요로 하는데 1파인트(액체단위 약500ml)의 혈액은 최대 3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.


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(회장 장길자)의 봉사 소식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보도를 하고 있네요. ^^
처음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(회장 장길자)가 해외에도 많은 회원들이 가입 되어 있어서 외국계 봉사단체인줄 알았습니다. 그런데!!!!
우리나라 대~한민국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니..대한민국의 국민으로써 너무 뿌듯합니다.^^
또한,
이렇게 멋진 봉사활동으로 생명살리기에 힘쓰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(회장 장길자)의 회원이라는 사실에도 너무 뿌듯하고요..ㅎㅎ

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.. 더불어 저도 열심히 활동할겠습니다용...^^

WE♥U~~!!





댓글 8개:

  1. 정말 멋진 봉사단체네요~해외분들이 회원으로 많이 있나봐요!! 우와 그런데 한국에서 시작되었다니 같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자랑스럽네요~^^
    헌혈봉사 정말 필요하죠~ 국제위러뷰에서 꾸준히 해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.~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가려운 곳을 시원~~하게 긁어 드리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입니다..ㅎㅎ
      헌혈은 세계적으로 꼭 필요한 봉사인거 같아요. 부족하면 생명을 잃을수도 있으니까요. 많은분들이 관심가져 주셔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 이런 뜻깊은 봉사에 함께 동참해 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~~^^ 항상 이런 멋진 소식을 전해주시는 해외에있는 회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..ㅎ

      삭제
  2. 국제위러뷰 회원들의 생명 살리는 헌혈운동을 실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~^^
    우리 사회에 정말 필요한 봉사단체인것 같애요~ 화이팅입니다.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헌혈운동은 생명나눔이라고 하지요?.정말 우리 모두가 관심가져야 할 부분인거 같아요~~~^^

      삭제
  3. 저도 국제위러뷰 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일에 동참하고 싶네요.~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와우~!! 저도요~!^^ 우리 모두가 함께 동참해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보아용~~ㅎㅎ

      삭제
  4. 정말 멋진 활동으로 전세계에 자랑이 되고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입니다..^^ 늘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어주고 있는 많은 회원님들.. 진심으로 멋집니다~!!!ㅎㅎ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네네 맞습니다. 전세계에 있는 모든 회원님들..늘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니.. 진심으로 멋집니다~!^^

      삭제